납-칼슘 기판의 특징

납-칼슘 기판의 특징

사용 중 추가적인 증류수 공급 불필요
재래식 납과 안티몬 합금을 적용한 기존 배터리는 사용 기간 중에 안티몬 이온의 효과로 인해 배터리 내부에서 성능을 저하시키는 국부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전해액(배터리 용액)내에 포함된 물을 전기 분해시켜 산소와 수소를 방출시켜 배터리 내부에 있는 전해액의 양을 급속하게 감소시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가 사용 기간 중에 감소된 물(증류수)을 추가적으로 보충해주지 않으면 배터리 성능은 저하되고 사용 기간(수명)도 단축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델코 배터리는 납과 칼슘을 이용한 특수한 기판 기술을 적용해 물의 증발을 막아 전해액 양의 감소를 매우 극소화시켜 배터리의 수명이 종료될 때까지 자동차의 충전 장치에 이상이 발생치 않는 한 추가적인 물(증류수)의 보충이 필요없는 제품입니다.
재충전 불필요
일반적으로 배터리는 장시간 보관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경우 충전된 에너지가 자연적으로 소멸되는 "자기방전"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배터리에 사용되는 납 합금속에 잔존하는 불순물의 국부적인 반응 때문입니다.

델코 배터리는 납 합금의 불순물을 최적으로 정제해 자기 방전율을 극소화했으며 그래프에서와 같이 장기간 보관시에도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과충전 위험 방지
자동차에 장착된 배터리는 자동차가 구동을 할 때 충전되며 일반적으로 충전 되는 전류의 크기는 전압의 크기를 조정하는 레귤레이터에 의해 조정됩니다. 미리 설정된 레귤레이터의 전압 상태(14.5V)에서 배터리가 만충전에 가까워 질 때 충전되는 전류의 크기는 줄어드는데 이는 배터리가 과충전 되는 것을 막아 장기간 높은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델코 배터리의 충전전류는 그래프에서와 같이 만충전에 가까워 질수록 급속히 낮아져 과충전 위험이 거의 제로수준까지 통제되고 있습니다.
열화 현상 방지
만충전에 가까워지는 배터리가 70℃정도의 더운 조건에서 사용될 때도 충전되는 전류 크기는 과충전의 위험을 막기 위해 감소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배터리는 이 고온 조건에서 기판용 합금에 포함된 불순물의 영향때문에 초기에는 전류가 감소되다가 곧 전류의 크기가 증가돼 기판이 손상되고 배터리 성능이 저하됩니다. 이를 고온에서 발생하는 열화 현상이라 합니다.

델코 배터리는 이런 열화 현상을 일으키는 물질을 합금내에서 제거해 고온상태에서도 만충전에 가까워질수록 상온과 같이 충전되는 전류의 크기를 극소화 시켜 과충전의 위험을 방지합니다.
사이트맵 메뉴 닫기